비트맵을 이용한거 같고 픽셀단위 처리를 하는걸로 보인다 일단 주소만...

http://www.codeproject.com/Articles/33838/Image-Processing-using-C




비트맵 <-> 메모리 변환해주는거 인가-ㅂ-?

static public Bitmap BitmapFromBitmapData(byte[] BitmapData)

{

MemoryStream ms = new MemoryStream(BitmapData);

return (new Bitmap(ms));

}

 

 

static public byte[] BitmapDataFromBitmap(Bitmap objBitmap, ImageFormat imageFormat)

{

MemoryStream ms = new MemoryStream();

objBitmap.Save(ms, imageFormat);

return (ms.GetBuffer());

}



이미지에 비트맵 때려넣기?

private static void CopyRegionIntoImage(Bitmap srcBitmap, Rectangle srcRegion,ref Bitmap destBitmap, Rectangle destRegion)

{

using (Graphics grD = Graphics.FromImage(destBitmap))            

{

grD.DrawImage(srcBitmap, destRegion, srcRegion, GraphicsUnit.Pixel);                

}

}




http://social.msdn.microsoft.com/forums/en-US/wpf/thread/580fca03-d15b-48b2-9fb3-2e6fec8a2c68/



http://msdn.microsoft.com/ko-kr/magazine/cc534995.aspx

페졸드 아저시 WriteableBitmap 관련 예제.




이미지 프로세싱이랑 관련 없고.. WPF 에 엔진 붙여서 메세지 전달하는 방식설명.

http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7227391/wpf-world-editor-for-my-directx-game-engine




이건 3d 관련 코드 모음 5개. 라고함... 

http://blogs.msdn.com/b/tims/archive/2006/02/08/527850.aspx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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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ngcbb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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